회는 싱싱하고 고기구이류는 간도 잘맞고 부드럽고 즉석면류는 푸짐하고 초밥류는 밥은 적고 회는 많고 거기다가 디저트까지 완벽했습니다. 5박자가 너무 좋았습니다. 자두방문하는데 계속 방문할거 같습니다.^^
오랫만에 갔지만, 맛은 그대로네요. 파스타, 피자도 모두 맛있었습니다. 한가지 제안을 하고싶네요. 지금의 양은 여성들에게는 맞지만, 남자가 먹기에는 조금 적습니다. 남녀에 따라 양을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보노보노 죽전점은 처음 가봤는데 참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서울에서 여러 지점 이용을 해봤는데 광교점이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시설이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음식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특정식에 나오는 간장게장도 짜지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나온 음식 다 맛있었어요. 조만간 또 이용하겠습니다.
방으로 예약해서 조용하게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고 서비스도 좋은거 같습니다.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먹고 생각이 나서 찍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저희가 시간을 옮겨야해서 전화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기본 A세트 시켰는데 양이 적을 거라고 B세트 시키는게 나을 거라고 설명해주셨는데 말 들을걸 그랬어요 상차림이 부실하긴 했어욥 그래도 다음 약속이 있어서 간단히 먹기엔 좋았어요! 매운탕을 못찍었네요
해산물이 신선하고 다양하고 다 맛있어요.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고 좋아요.
저번에 어머니 생신 때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버지 생신이라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식사했고 좋은 시간 즐기다 왔습니다.
너무 맛있고 회도 신선해서 1달 1회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음식과 서비스 모두 깔끔하고 정갈한 편입니다..음식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강남역에서 점심이랑 저녁에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수원에 생긴거 보고 바로 다녀왔네요. 룸이 있어서 저 좋았고 서비스와 내부 인테리어 좋았습니다. 다만 서울에서 먹었던 음식 대비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해우리 광교점 주차도 쉽고 엘리베이터 바로 앞이라 찾기도 쉬워요~~ 모두 룸으로 되어있어 코로나에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맛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웠어요~ㅎㅎ
리뉴얼되고 처음가 봤는데 인테리어가 더 고급스러워져서 좋았습니다 리뉴얼되기 전에도 음식의 맛과 질이 좋을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억에 남았는데 변치않는 좋은 질과 맛, 직원분들의 친절함뿐만아니라 업 된 인테리어까지 너무나 만족합니다. 기억에 남던 해초무침 없어졌으면 어쩌지 했는데 있어서 좋았지만 시콤새콤함 보다 간장맛이 많이나서 아쉬웠던거 빼곤 먹어본것들 거의 다 좋았습니다! 다양한 메뉴의 위를 늘려야겠어요 다음번엔 다 먹어볼 수 있도록 저는 무조건 재방문 할거에요(((o(*゚▽゚*)o))) 그러니깐 다시방문하는 날까지 모든분들 건강조심하시고 언제나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어수선하고 직원들도 갈팡지팡 뭔가 전쟁 치루고 온 느낌이네요
코로나 때문에 부페 가기가 좀 걱정되었는데 테이블마다 손 소독젤이랑 위생장갑이 있었습니다. 음식은 역시 맛있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5시에 예약해서 갔는데 서비드도 친철하게 해주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와요.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아이와 함께 갔는데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어요.
가격이 부담스럽기는하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친구들이랑 디너 예약해서 먹고 왔어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 참치가 다른날과는 다르게 저희가 간 날에는 냉동 황새치더라구요. 그 부분은 아쉬웠어요. 다른 건 만족스러웠답니다. 저녁에 파란 배경 입구가 예뻐서 찍어보았어요.ㅎㅎ
음식 나쁘지 않았는데 콜키지 무료라고해서 가져갔더니 25,000이나 받는다 그러고 안 받는다고 하더니 몸이 안 좋아서 술은 따로 안 시켰으니 또 25,000 내라고하고 25,000이나 받아먹으면서 와인잔 상태는 엄청 더러웠구요 칠링도 안 해주더군요 접객실패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처음가본곳. 무난한집. 손님 모시고 가기 좋겠네.
육고기 종류가 너무 질겨요~ 전반적인 위생상태는 좋았어요~
회사에서 총회 후 식사하러 갔는데 매년 연말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적진 않지만 서비스와 음식맛이 좋아서 매년 가게 되네요 사진은 회의중에 개인적으로 찍을수 없어서 영수증만 올립니다.
스탭분들 친절하십니다. 음식만 전반적으로 좋앗으나, 회 선어물의 신선도가 조금 떨어지는 듯 합니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특히 씨푸드코너가 아주 신선하고 다양해요. 음식의 맛또한 아주 좋습니다. 생맥주도 두가지라서 선택 할수 있어서 좋고 디저트도 충실했습니다. 아주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런치코스로 먹었는데 회도 싱싱하고 해초도 맛있었어요.보리굴비 추가해서 녹찻물에 먹었는데 깊은 맛이 있어요^^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맛있었어요 굿굿^^ 맥주이벤트 진짜좋네용
양도 적지 않고 세트로 시켜서 음료랑 같이 먹었습니다
자리도 넓고 간격도 충분히 띄우고 안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적은양을 두고 자주 채워주셔서 좋았습니다. 해산물이 엄청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