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_배너

  • 홈
  •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no. 문의 유형 제목
1 예약 그룹픽에서 예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원하시는 레스토랑을 검색하신 후 인원, 날짜, 시간 등 선택하신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그룹픽에서
2 예약 그룹픽에서 예약 완료 후, 해당 레스토랑을 연락해 예약 확인을 할 필요가 있나요?
    아니요. 그룹픽을 통해 완료하신 모든 예약 정보는 실시간으로 레스토랑에 전돨됩니다, 일부러 연락을 하실 필요가 없으시며, 예약 취소도 그룹픽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예약 예약 취소나 변경도 가능한가요?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내역"에서 취소 또는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그룹픽 고객센터 02-761-4050으로 전화를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예약 그룹픽에서 예약 취소를 했는데, 해당 레스토랑에게 예약 취소 연락을 할 필요가 있나요?
    아니요, 그룹픽을 통해 예약 취소를 하셨으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예약 관련 작업은 그룹픽이 직접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방문 한 시간 이내 취소를 노쇼로 간주 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5 예약 예약 시간보다 많이 늦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예약 시간 변경, 취소는 그룹픽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또는 02-761-4050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간 15분 경과시,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3회 이상 통보 없이 무단으로 예약 레스토랑을 방문하시 않으시는 분들은 그룹픽으로부터 자동 탈퇴됩니다.
6 예약 사전 취소 없이 그룹픽 예약을 불이행 했을 경우 이에 대한 패널티가 있나요?
    네. 사전 취소 없이 3회 이상 노쇼를 하신 회원님들은 자동으로 탈퇴처리되며, 동일한 아이디, 전화번호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노쇼는 레스토랑에 금전적 타격을 입힐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예약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불가피 예약을 취소해야될 경우 그룹픽 웹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7 예약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예약의 접수, 변경, 취소는 그룹픽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8 예약 당일 몇 개의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가요?
    하루에 1회 이상의 예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중복 예약과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예약시간을 기점으로 3시간 이내 추가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9 예약 예약 완료 문자를 받지 못 했는데, 예약이 정상적으로 처리됐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클릭 후 "예약 내역"을 보시면 고객님의 모든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내역에 있는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가 옳은지, 고객님 휴대폰에 예약 완료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